룸싸롱이나 안마 등 유흥업소에도 고객을 배려(?)하는 정신이 돋보입니다.
그들은 고객들이 유흥업소를 출입하는데 따른 피해를 입지 않게 배려하지요.
그리해야지만 고객들이 자신들의 업소를 편하게 출입할 것이고,
그 중에 여럿을 단골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.
그들이 가장 많이 배려(?)하는 것은 가맹점 이름입니다.
카드로 결제할 때 그곳에 적시되는 업소 이름에서 유흥업소의 느낌이 주지 않으려 애씁니다.
그렇기에 카드 결제 내역에는 두 세 글자의 업소 이름이거나 ~개발, 심지어는 ~쇼핑으로 해놓기도 합니다.
또 하나는 명함입니다.
유흥업소 실장이나 마담 또는 웨이터의 명함에서도 유흥업소 색채는 깔끔히 지우는 것이 그 추세입니다.
~주식회사 또는 (주)를 앞이나 뒤어 붙여 회사처럼 꾸미기도 하고,
마담이나 웨이터의 이름 앞에 PD등의 호칭을 붙이기도 하고, 회사에서나 씀직한 직급명이 붙기도 합니다.
그 다음으로 주목할 것은 뒷처리입니다.
여자들은 화장을 요란하게 하지 않습니다.
.
.
(생략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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